추천입점업체
  • 햇빛담은조명
    햇빛담은조명
  • 리우파츠
    리우파츠
  • 아이리스캔들
    아이리스캔들
  • 단잠
    단잠
  • 더마샵코스
    더마샵코스
관심매장
전체보기
로그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타임세일
    특별한 시간에 특별한 할인!
  • 깜짝경매
    득템찬스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
  • 콘테스트
    재미있는 주제에 참여해보자
  • 함께떠요
    혼자보다는 함께하는것이 즐겁다
  • Q 비회원 도안 다운로드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센터 - '비회원주문조회' 를 통하여 열람이 가능하세요. 이때 성함과 주문번호가 필요하니 주문시 받았던 문자를 참고해주세요^^

  • Q 배송조회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상품 주문 후,

    pc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 주문건상세보기 - 배송조회

    모바일: 뜨리꼬떼로고 옆 빨간막대3개 - 마이페이지 - 최근주문건 상세보기 - 배송조회

    ※ 비회원으로 구매해주신 분들은 " 비회원배송조회 " 를 통하여 배송조회가 가능하십니다 ( 성명 , 주문번호 필요 )

  • Q 다운받은 pdf파일 도안이 알 수 없는 형식으로떠요!

    작가님이 올려주신 pdf형식의 도안파일을 다운 받았는데 알수없는형식으로 뜨는 경우에는 고객님의 pc에 https://get.adobe.com/reader/?loc=kr 아크로뱃리더 프로그램이 없으셔서 pdf파일로 안읽히셨을거에요.

    위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주시면 기존에 받아두었던 도안파일이 자동으로 pdf파일로 변환이 되실거에요^^

  • Q 회원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회원 아이디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Q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화면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을 클릭하시고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하신 후  회원정보를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 Q 로그인이 안될 때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시 페이지 오류나 스크립트 오류는 보안프로그램 상의 문제로 다음과 같이 XecureWeb을 재설치하여 주십시오.
    (인터넷 익스플로어 상단의 도구-인터넷옵션에서 검색기록을 삭제 후 진행하여 주십시오.)
     
    1. 모든 브라우저를 닫습니다.
    2.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XecureWeb Control을 제거합니다.
    3. 브라우저를 새로 띄우고 브라우저에서 설치를 요청하는 ActiveX를 모두 재설치하여 주십시오.
  • Q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상품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상품상세정보” 페이지에 있는 ‘상품Q&A게시판’ 을 이용하시거나,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문의내용과 답변은 마이페이지 > 상품문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휴대폰 결제 & 취소 안내

    휴대폰 결제 취소 가능일은 결제하신 당월 (1일~ 말일) 까지이며 익월로 넘어갈 경우 취소가 불가합니다.
    - 부득이하게 익월로 넘어가 결제를 취소해야 되는 경우 : 현금환불 및 예치금으로 환불가능합니다.
    - 현금환불 시 휴대폰 결제 수수료 3.5%를 차감한 후 환불처리됩니다. (단,품절취소는 제외)
    - 휴대폰 결제는 부분취소가 불가하며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부분결제 시에는 개인결제창 결제 또는 구매하려는 상품만 주문결제 하신 후에 전체취소를 해드립니다.

  • Q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입금확인중','결제완료','배송준비중'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나의쇼핑정보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을 확인한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누른 후 주문취소 사유 및 환불계좌 등의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Q 교환/반품비용이 고객부담인 단순변심은 어떤건가요?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교환비/반품비가 부과됩니다.
     
    단순변심 교환/반품이란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사항들(디자인 불만, 사이즈불만, 소재불만, 컬러불만 등)에 의한 교환/반품 신청일 경우를 말합니다.
  • Q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카드결제가 완료되거나 무통장입금 주문이후 입금액이 확인될 경우 업체에서 상품을 준비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배송기간은 상품과 제품의 특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상품의 단품페이지에서 배송관련 상세 정보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별 단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이더라도 묶음배송을 통해 배송비 기준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으로 변경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Q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상품문의를 이용하시면, 고객센터나 판매업체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Q/A에 등록하시면 다른 고객들과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 Q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 Q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상품 정보페이지에서 구매하기을 클릭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일부 청소년유해매체 상품 등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시 이벤트 및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제외됩니다.
  • Q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사이트 상단 오른쪽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1
안내글
- 본 카테고리는 특정등급 이상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 내 문의같은경우 1:1온라인문의를 이용해 주세요.